카테고리 없음

롯데호텔 딸기뷔페, 19만원의 가치? 후기 공개!

헬로월드⭐ 2025. 2. 15. 08:13

겨울철 딸기뷔페의 끝판왕, 롯데호텔 딸기뷔페 후기! 19만원의 가치는 과연?

 

롯데호텔 딸기뷔페는 매년 겨울, 예약 경쟁이 치열한 럭셔리 뷔페로 유명해요.  14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그 인기의 비밀은 무엇일까요?  지금부터 롯데호텔 딸기뷔페의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쳐 볼게요!

 

가격과 가성비 분석이에요. 2024년 12월부터 2025년 4월까지 운영되는 롯데호텔 딸기뷔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는 성인 기준 14만 5천원(12월), 13만 5천원(1월 이후)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주말이나 공휴일, 특히 평일 저녁에는 19만원으로 가격이 껑충 뜁니다!  가격 상승은 원재료 가격 때문이라고 하지만, 19만원은 부담스러운 가격이죠.  하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다양한 메뉴를 생각하면, 가치 판단은 결국 개인의 몫이에요.

 

풍성한 메뉴 구성을 확인해보세요. 14만원대 가격에 걸맞는 다채로운 메뉴가 롯데호텔 딸기뷔페의 자랑이에요. 싱싱한 딸기를 사용한 30여 종의 디저트는 물론, 양갈비 구이, 소고기 안심 등 훌륭한 식사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대요.  딸기 밀푀유, 믹스 베리 타르트 등 듣기만 해도 군침 도는 디저트 향연은 미각을 사로잡을 거예요.  다양한 메뉴는 뷔페의 큰 장점이죠.  만족도 높은 식사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애프터눈 티 세트도 있다고 하네요. 딸기뷔페 외에도 10만 5천원(평일 2인 기준)의 애프터눈 티 세트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샌드위치와 다양한 디저트, 저녁에는 샴페인까지 포함된다고 하니,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 같네요.  샴페인 포함이라니,  매력적이에요!

 

다른 호텔 딸기뷔페와 비교해 볼게요.  롯데호텔 딸기뷔페의 가격 경쟁력은 어떨까요?  다른 특급 호텔과 비교해보면,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는 11만 5천원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파라다이스시티와 롯데호텔 월드는 9만 8천원이에요.  반얀트리나 JW메리어트는 더 저렴하지만, 메뉴 구성서비스까지 고려해야 비교가 가능해요.

 

예약은 필수! 겨울철 특별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겨울철 인기가 많아 예약은 필수라고 하네요. 원하는 시간대를 확보하려면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고,  'Must be' 시리즈 5주년 기념 딸기 일러스트 손 거울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예약 필수이며 굿즈 증정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알뜰하게 즐기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1월 이후 방문 시 가격이 다소 저렴해지고, 평일 낮 시간대가 저녁 시간대보다 저렴해요. 룸 투숙객은 15% 할인 혜택도 있으니, 호텔 투숙과 함께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알뜰 팁을 활용해보세요!

 

롯데호텔 딸기 뷔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딸기뷔페 후기

에서 확인해보세요.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관련 포스트 더 보기